[Unity3D] 파티클의 반복여부, 지속시간 설정.
Unity3D/Tip 2017. 4. 27. 11:43
파티클 프리팹을 클릭시 위 사진의 왼쪽과 같이 나타난다.
Open Editor를 누르면 위 사진의 오른쪽에 보이듯이 현재 파티클의 자식으로 존재하는 다른 파티클 까지 모두 나타나게 된다.
노란색 네모칸안에 Looping를 체크하게 되면 파티클은 게속하여 반복하게 되고 언체크하게되면 한 번만 출력 후 사라지게된다.
Duration은 파티클 지속효과 시간을 의미한다.
이 지속효과는 스크립트로 제어할수 있다.
1 2 3 | public GameObject sparkEffect; sparkEffect.GetComponent<ParticleSystem>().duration + 0.2f); | cs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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